조국혁신당 대표의 해병사건 특검에 대한 '이상한' 판단 > 생활정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생활정치

조국혁신당 대표의 해병사건 특검에 대한 '이상한' 판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taompyo.com
댓글 0건 조회 421회 작성일 24-07-05 11:13

본문

조국 대표가 해병사건 특검에 대해 "특검 추천권을 포기하겠다" 고 의견을 제시했다.

대통령이 직접 관련되었다는 사실이 거의 확실시 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하거나 당혹해하고 있다.

일부 유튜버들은 개혁신당에게 양보하겠다는 의미일 수 있어 별 문제될 게 없다고 대수롭지 않다고 말한다.

실제로 개혁신당이 추천할 경우 국회 본회의에 상정된 특검법을 전혀 수정할 필요가 없어 문제되지 않는다.

그런데 조국 대표는 "여야의 극한 대치 상황을 해결" 하기 위해 혁신당의 특검 추천권을 포기하겠다고 했기 때문에 그 말에는 국민의힘당에 추천권을 양보하겠다는 뜻이  분명하게 존재한다고 볼 수 있다.

해병사건 특검법을 절대 반대하고 있는 국민의힘당에 특검 추천권을 준다는 것은 특검을 방해하거나 특검의 신뢰도를 저해하겠다는 것과 다름없기에 해병사건 특검법에 전력을 다해 참여하고 있는 정치권과 시민에게 심각한 배신 행위와 같이 여겨질 수 있다.

조국혁신당 대표의 이 '이상한' 판단은 어떤 의도를 담고 있는지 많은 의혹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인터넷신문 따옴표

제호: 따옴표 / 등록번호: 서울아54194
발행인: 이근식 / 편집인: 이근식
등록일자: 2022.3.17 / 발행일자: 2022.3.
발행주소: 서울 노원구 노해로 508
전화 010-9276-7637 / 제보 ttaompyo.com@gmail.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청소년보호책임자: 이근식

최신뉴스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ttaompyo.com2022 All rights reserved.